다녀온지 좀 된 마녀주방
할로윈컨셉으로
입장부터 계산까지 이뤄지고있다ㅋㅋㅋ

기록하고가는 쪽지들

대기타면서 잘린손도보고 친구가악수할때 찍었다ㅋㅋㅋ

이거뭔가 손가락쪽이 진짜손처럼 리얼하게나왔네

사진순서를 막ㅋㅋㅋ
이거는 마녀주방가기전 파리바게트에서 먹은건데 더울때 시키기좋다ㅎㅎ
계속마녀사냥,마녀공장ㅋㅋㅋㅋ이름입에안붙어서 첨에 실수로 공장으로알려줬더니 친구가 공장 사냥 왔다갔다 계속실수해서 웃겼다 ㅋㅋㅋㅋ

정성스런 해골김치칠리볶음밥
무난한김치볶음밥이지만 그래서인지 맛나는 ? 고소하고 칠리의매콤함도좋았던

토마토소스잘안먹었는데 요새
이거진짜 매우면서 맛있던‥토마토소스

이 샐러드는 정말저렴하고
양에비해강남에서 이런걸파네싶은ㅋㅋ
뛰어난맛은기대하지말고
가격보고시키면 나름 다른애들과섞어서 배부르게먹기좋은 메뉴였다

과자로 잘린손가락데코ㅋㅋ섬세
손가락모양쪽 맛은건빵스러웠던듯
유명한 닝겔 칵테일마셔보고싶어서 시키고 사진은 안남겼지만 닝겔아래쪽 조절하는거로 음료를따랐다 멈추게해놨다 할수있다
민증을두고온 사람이 있어 우리는 무알콜두개를 시켰지만 무알콜둘다 맛이 읍었다‥ 레몬향과 오렌지맛그런거시켰던듯‥??
또가면 저스파게티는 또먹고싶을것같당
김치칠리도괜춘했음

'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 케르반레스토랑 데이트  (0) 2017.02.20
  (0) 2017.01.18
다이소 미니마우스, 파리바게트 음료  (0) 2016.07.29
올리브영 4만원이상구매시 에코백,파우치 증정  (0) 2016.07.14
오랜만에 찾은 가네샤  (0) 2016.05.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