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맘-임신출산선물 택배수령 1탄
신청한게 혹시나 더걸릴까봐
기다리지 말아야지 하고 일부로 잊고 살았는데 어제 택배가‥
택배비닐이 작길래 나는 적을때 신청한건가 하면서 불안한 맘에 뜯었는데
아기옷이 작아서 그런듯싶었다ㅋㅋㅋㅋ

가제손수건 1개
아기양말1개
손싸개1개
면100%f사이즈로 적혀있는 베냇저고리 1개가 왔다 + 출산 후 엄마들이 착용해야 하는 패드몇개도 함께 도착

나중에 다시보니 베냇저고리 끝에 손싸개역할을 하는 주머니가 따로 달려있어서 만족‥
메이드인 코리아에 또만족‥

무료패키지라서 뭐가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선물받는기분이 너무좋았다 부담없이 신청해보기 좋은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