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목걸이 정리

 귀걸이를 살때 꼽아져있는 요종이 또는 플라스틱
이번에 집에서 나뒹구는 귀걸이 종이중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구멍이뚫려있는 귀걸이집을 발견했다
내 목걸이 귀걸이 보관대는 쇠로되어있는부분에 귀걸이를 꼽고 목걸이를 걸수있는거라 가짜목걸이 보관에 신경이 쓰였고 또, 정신없이 걸려있어서 신경이 많이쓰였었다 암튼 끝이동그란부분을 가위로 톡잘라서

요부분은 버리고 목걸이 거는부분을 꼽아주었다 동그란거안자르면 꼽기가힘들었기때문에 자름!

밖으로한번꺾은담 잘라주고 걸어주고

치렁치렁 아래로 길게떨어지기때문에
뒤쪽으로 나머지 반대끈을 넣어주었다 뒷모습

그리고쇠부분의 목걸이보관대걸이 부분에 걸기.  플라스틱 구멍 뒤로 한바퀴 돌려주었더니 동그랗게 말려서 훨씬깔끔
해놓고보니까 아래꼽은부분 꺾는걸 뒤로해서 안보이게 다시하는것도 더깔끔할것같네

다음 네개짜리 귀걸이 종이로 목걸이 보관
이 목걸이는 옷가게에서 옷포장과동시에 결혼식간다니까 서비스로주신 초커목걸이였는데 끈끝에 거는고리가없어서 보관하기참 애매했다 대충 한바퀴 돌려묶어서 목걸이 보관대에 걸쳐놨었는데 눈에거슬려서 이종이에 네모로뚫린부분에 목걸이 끈부분을 양쪽으로끼웠다

뒤로넘기고 바짝땡긴다음에 앞에서 안보이게 이끈들을 묶어주었다

그리고 걸면 목걸이끈이 뒤로숨어서 깔끔 ~!

아래에 뚫려있는구멍이 두개더있길래

귀걸이도꼽아뒀다
근데 저 귀걸이 몇번안낀건데 까맣게 변색되어서‥그냥 모양으로꼽아두었다‥ㅜ이것뿐만아니라 종이귀걸이에 얌전히 보관했는데 망가진애도있구
단체로 귀걸이들이 많이 망가져서 고민‥
아직 변색되지않은애들은 스폰지에 잘꼽아두고있다‥
목걸이 정리하고나니 개운하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