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운동 



세번 이상.. 아니 두번이상도 주고 받는게 힘든 내가


다시 배드민턴을 시작했다ㅋㅋㅋㅋ


루가 배드민턴채를 사서


 고구마 간식이랑 카레 같이 먹고


운동하러 갔는데 역시나 주고받기 힘들다


어렸을 때는 채 아무렇게나 잡아도 알 안생겼는데 라니까


루가 나보고 어릴 때랑 다르지 몸이 굳었잖아


이러고 친척동생도 이렇게 날 놀린다ㅠ ㅜ 

진짜 늙었나 봄..




운동 후에 배달 음식이 너무 땡겨서 계속 루 꼬시다가


너는 뭐 먹으면 나오고 그담날 자고 나면 배 쑥 들어가니? 


이러면서 꼬드기다가 아니 난 스트레스성 뱃살이야 라는 대답을 듣고


우리 그럼 회먹자 회 회시키자


이러다가 그집이 문을 일찍닫는 집이여서 (우리기준으로 ^-^)ㅋㅋㅋㅋㅋ


결국 감자탕 시킴..


감자탕 먹다가 배불러서 또 후회하고..


왜 인간은 이렇게 어리석은 것일까에 대한 토의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배부르고 후회할 거 면서 왜 먹는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