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풀려서 주말에 엄마추천으로 근교 식사를 갔다가 바로옆, 넓은 공터에 놀이시설이 있는곳을 발견했다. 우연히 발견해 좋았지만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시설은 꽤 깨끗해 보였다. 인스타나 카페를 검색해보니 어린이집 소유로 알고있어 이용이 되나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정보를 보니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공유해주신 분들이 곳곳에 계셔서 추후 자세히 알게되었다.
세군데 정도로 놀이시설이 되어있다 놀이터는 바로 도로옆이라 위험 인지가 낮은 어린 영아와 갈 경우에는 부모의 주의가 더 필요할듯 보였고,
곳곳에 엄마아빠들이 쉴수 있는 공간이나 벤치가 있었다. 그리고 편했던 점은 화장실이 있다는것.
아이용 계단도 있어서 키가안맞아서 안고 손을 씻기는 일이 없어서 정말 편했다.

여기는 미끄럼틀과 외나무다리? 나무흔들다리 이런설치류 놀이시설이 있는곳이고

이런식으로 되있는데 아직 낡지않아서 끊어져있는곳은 보이지않아서 안전해보였다. 그래도 많이어린친구들은 부모가잘 살펴줘야할것같았다 4살이후부터 좋아할것같은 놀이공간 같았다. 우리아이는 6세지만 밑에뚫려있는곳에 대한 공포가 있는편이라 여기서 몇시간놀고 우연히 마주친 형아가 걷는법을 알려주고 여기서 마스터 하고왔다~!



그리고 중앙에는 벤치  파라솔 공간몇개있고 저멀리 어린이집 앞쪽에는 모래놀이공간과
거미줄 같은 올라가는 놀이시설도있고
여러명이 내려올만한 가로로넓은 미끄럼틀?이 있었다.
그리고사진이 없는데 왼쪽으로 일반 놀이터같은 공간도있었다.
우리는 모래놀이랑, 미끄럼틀조금 하다가
맨위사진 공간에서 놀고
곳곳에 들꽃들이 많이보여서 돌맹이 모아서 소꿉놀이도하고 아이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잘 놀다왔다.

  • 위치 고림동꿈에월드어린이집 쪽 (많은분들이 내비로찾는경우, 여기로찍고 찾아가시는듯 하다!)

+ Recent posts